1초 로그인하고 50,000원 쿠폰팩 받기 카카오 친구 추가 시 2,000원 즉시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LEARN

LEARN

WELLNESS JOURNAL

게시판 상세



안녕하세요. 데일리도스의 Jenna입니다🙋‍♀️



오늘은 비건 인플루언서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계신 초식마녀님과 데일리도스가 함께한 프로젝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평소 소화제를 자주 섭취하신다면, 끝까지 주목해 주세요.


예전과 같은 양의 음식을 먹는데도 유난히 소화는 더 어렵게 느껴지신 경우, 있으셨나요?


나이가 들면 위산을 비롯해 소화를 돕는 위액 분비량이 줄어들어 음식물 분해하는 기능이 크게 떨어지게 돼요. 그래서 습관적으로 소화제를 챙겨두고 섭취하는 분들이 많죠.






아무 생각 없이 먹는 소화제는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는지, 생각해 보셨나요?



소화제의 주요 성분은 “판크레아틴”인데요. 이는 동물, 주로 돼지의 췌장에서 추출한 효소제제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소화에 관여합니다.






그 밖에도 셀룰라아제, 프로테아제, 아밀라아, 우담즙 등 다양한 동물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소화와 음식물 분해를 돕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위 성분들은 시중에 판매하는 효소 제품에도 다량 함유되어 있어요. 바로 “정제 효소”라는 이름으로요.


성분들의 이름이 어렵고, 일일이 찾아보지 않는 이상 동물 유래 성분인지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모르고 지나치기가 쉽죠.






데일리도스는 소중한 생명의 희생 없이도 소화에 확실한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어요.


7개월간의 긴 연구 끝에 탄생한 리밸런싱 비건 효소🌾

간략하게 소개할게요.


✔️ 동물성 효소 0%

✔️ 비건 인증 완료

✔️ 식물성 단백질을 분해해 주는 식물성 프로테아제 고역가 함유

✔️ 당 분해 효소 “인베르타아제” 고역가 함유

✔️ 식후 혈당을 위한 여주 추출물, 돼지감자, 아티초크 함유

✔️ 6가지 식물성 유산균

✔️ 아연 하루 권장 섭취량 100% 함유

✔️ 크롬 하루 권장 섭취량 100% 함유






노화가 진행되면 몸속 효소량도 줄어들어요.

나이가 들수록 신진대사 기능이 감소하고 소화력도 떨어지는 이유에요.


때문에 효소 식품을 통하여 추가로 보충해 주는 것이 좋아요. 특히, 평소에 소화효소의 소모가 많을 것으로 우려되는 사람, 예를 들어 인스턴트, 가공식품, 설탕 및 첨가물이 함유된 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또한 대사량이 많아 체내 효소의 소모가 많은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운동을 많이 하는 사람, 평소 수면이 부족한 사람, 과식을 하거나 소화 불량에 시달리는 사람 등이 이에 해당돼요.






섭취하는 목적에 따라 복용 시간을 조정하면 더욱 큰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제품을 구매하시면, 자동으로 해양보호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돼요🌎


데일리도스는 설립 이래 꾸준히 해양보호의 뜻을 함께하는 곳에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는데요.

글로벌 비영리 단체 “1% for the planet”의 헌신적인 파트너로서 매출의 1%를 매년 기부하며, 기부금을 전 세계 해양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에 사용되어요.


또한 국내 해양 동물 보호 단체 “핫핑크 돌핀스”의 파트너로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요. 기부금은 건강한 해양 생태계 보전과 돌고래 등 위기에 처한 해양생물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된답니다.


동물유래 성분이 없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효소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환경을 위한 가치소비를 실천하고 계신다면! 리밸런싱 비건 효소를 꼭 만나보세요🌱



이상 데일리도스 Jenna 였습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